1. 아이유/소녀시대를 찾아 들어와서 다른 글도 보고 가면 좋겠군요.

  2. 웃음포인트는 태그인가요?
    제대로 ‘급진적’이시라능ㅋ

  3. 우재님까지 트윗을 비공개로 전환하실지는 몰랐습니다. 🙁 트윗을 하지 않는 저로서는 이제 가입을 해야;; 구경을 할 수 있는거군요. 다시 공개로 바꾸실 의향은 없으신가요? 잊혀진 전통이나 책들에 대해서 언급하실때 내용이 참 많이 도움이 되었었는데..

  4. 당분간 트위터 안 할거니까 괜찮습니다. 다시 돌아가게 되어도 아이디 하나 만들어 리퀘스트 하시면 다 억셉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구요. 트위터 만들어서 가끔 응원이라도 해주시면 쓸쓸하고 삐뚤어진 과학자의 마음에 봄이라도 올지 또 누가 압니까. -_-

  5. 아이유는 최고라기보다 진리..;;;

  6. 글 잘보고 있습니다… 그냥 조용히 보고만 있습니다. 가끔 초파리 사진도 올려주세요.. 귀요미들..

  7. 예전에 쓴 글 하나를 트랙백합니다. 급진적 소덕 고어핀드!! 그에게 태연 원리주의자의 칭호를 허하라!! //ㅅ//

Comments are closed.

Webmentions

  • 고어핀드의 망상천국 2011/01/20

    “출처를 밝히는 인터넷” 은 유익할 뿐만 아니라,평소에는 얻기 힘든 깨달음도 준다.1.이미 보신 분들도 많겠지만, 필자의 블로그 오른쪽 하단에는 “백투더소스” 캠페인 배너가 달려 있다. 본격 개념 블로거™ capcold 님이 시작한 이 캠페인은 한마디로 말해서 “인터넷에 유통되는 정보에 출처를 명기하자.” 는 운동 되겠다. 나는 이 캠페인이 아직 구상 단계일 때 capcold 님께 캠페인 도메인을 제보했으며, 지금도 나름 열성적으로(?) 참여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