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급진적 생물학자 (2008-2011), 아카이브 (2002-2013)

맥북 샀다

오늘 아침 잘 쓰던 윈도우 컴이 맛이 갔다. 다행히 C만 맛이 갔다고 해서, 데이터들은 외장하드에 옮겨 담았고, 하드를 바꾸기만 하면 된다니, 내 생에서 처음으로 가져본 내 컴퓨터, 아서스 게이밍시리즈 G1S는 잘 남겨뒀다가 누굴 주던지 해야겠다.

그나저나 맥북… 날라댕긴다. 윈도우엔 이젠 정말 이가 갈리는구나. 으드드드득.

  1. 완초박사님 안녕하세요? 트위터의 Kihang입니다.

    애플 싫어하시는줄 알았습니다.

    그나저나 트위터에 박사님이 없어서 너무 허전해요. 잘은 모르겠지만 박사님 떠난 뒤로 제가 좋아하던 사람들이 대거 트위터를 떠났습니다. 저도 딱히 요즘은 트위터를 안하고요. 구글 플러스는 조금씩 합니다. 구글플러스에 오시면 좋겠어요!

    무례가 아니었기를 바랍니다. 새 컴퓨터 구입 축하드립니다.

  2. 죄송하기는요.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할 뿐입니다. 구글 플러스는 얼마전에 하다가 관뒀는데. ㅎㅎ 블로그에 가끔 글을 남기니 놀러오세요. 트위터는.. 너무 정신이 산란해져서 그만하려구요. 🙂

  3. 헌 노트북은 우리 로봇창의공작단에 기증해도 되는데…
    주소는 내 블로그에 나오는데…
    다른 선물도 받는데…
    후다닥~

  4. 윈도우즈 탈출 축하드립니다. 제 주변 지인들도 한 번 탈출하면 웬만해서는 돌아가진 않더군요 ㅎㅎ

    트위터 관두신 이후 블로그만 조용히 읽다가 kihang님 댓글 보고 제 마음 같은지라 댓글 하나 남깁니다. 저 역시도 박사님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연구에서도 좋은 성과 거두시길 기원하겠습니다.

Comments are closed.